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담미만 500만원어치 먹은 후기

이**** (ip:)

조회 261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과거사진 넘나 부끄럽지만... 이번엔 턱라인에 이어 다리라인 사진 위주로 찾아봤어요...ㅎ 크게 운동 안했습니다! 다리 붓기가 정돈되면서 허벅지 사이 멀어진 것 봐주세요...!
-첫번째 사진: 담미 먹기 전. 허벅지 붓기, 종아리 붓기 때문에 하체가 고민이었어요
-두번째 세번째 사진: 담미 하루 4포씩 먹으면서 짠거 자제하고 관리했을때.운동 딱히 안했어요. 붓기가 빠지니 허벅지 사이도 멀어지고 종아리도 길어 보여요. 각도가 좀 다르긴 하지만 확실하게 보이긴 합니다.
+지금 쓰다보니 보인건데 무릎 윗살(?이부분 뭐라고 칭하는지 모르겠어요..ㅎ)도 많이 정돈됐네요?!?!? 유레카에요 정말

2년간 하루 4포, 가끔 빼먹을때 생각하면 매달 100포+로 꾸준히 먹었어요. 제 몸에 흐르는 피 중에 일부는 담미일 것 같은데요...ㅎㅎㅎㅎㅎ
이미 지인들은 모두 잘 알고있는 애정템입니다🤭🤭🤭
.
💙붓기차 효과💙
☝🏻 얼굴라인/목라인/쇄골/종아리/발목 등의 정체된 붓기 정리. 불필요한 붓기가 빠져나가니 몸이 가벼워짐.
✌🏻 볼살, 턱살 붓기가 정리되고 나니 이목구비에도 영향을 미침. 코 모양이 달라졌어요..!
👌🏻 몸이 많이 따뜻해짐. 겨울에 추위를 덜 타게 됨. 손발이 차고 발가락 색깔이 보라색이었는데, 꾸준히 섭취한 후 발톱 색이 살색으로 돌아옴..!
ㅡ총 평ㅡ
어디까지나 식품이기 때문에 약처럼 하루 이틀만에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, 저처럼 몸이 찬 사람들은 꾸준히 마시면 건강과 미용적인 부분에 모두 도움이 될 것 같아요😊 꾸준함이 답입니다.

첨부파일 20200617_185459.jpg , 20200617_185541.jpg , 20200617_185517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UTIQUE

    작성일 2020-06-18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소중한 상품후기 감사합니다♡
   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